NH투자증권, 강원도 양양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30대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강원도 양양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30대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지난 2019년부터 농협재단과 전국 농촌 마을공동체를 대상으로 농촌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반기에도 강원도 양양군을 마지막으로 6개군에 총 360대를 설치, 올해 농촌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마무리했다.
김형신 NH투자증권 부사장은 "지원사업이 앞으로도 농촌마을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NH투자증권은 강원도 양양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30대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충북 영동군을 시작으로 상반기에 3개군에 냉장고 152대를 지원했다. 하반기에도 강원도 양양군을 마지막으로 6개군에 총 360대를 설치, 올해 농촌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마무리했다. 지역 선정은 행정안전부의 인구통계를 활용해 고령화 비율, 독거노인 비율, 절대인구수 및 인구감소 추세 등을 반영, 가중치를 적용해 우선순위를 적용했다.
김형신 NH투자증권 부사장은 “지원사업이 앞으로도 농촌마을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템]‘패션외교’서 여야 정쟁 대상으로…두 金여사의 보석은
- [누구집]김나영, 집 팔고 갈아탄 꼬마빌딩은 어디?
- '수리남 홍어'는 어디서 파나요?[과연 그럴까]
- [단독]'50대 여배우 고소' 오모씨 "아직 사랑해…기자회견할 것"(인터뷰)
- "쥴리는 매춘부(?)"…김건희 조롱한 진혜원에 "인간인가"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나이트에 쥴리" 50대女 재판…쥴리 목격자 언급 추미애 불송치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하르키우 패퇴' 후 푸틴에게 남은 선택지는?…확전 or 협상
- 배우 김민철 10월의 신랑된다…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