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리액션]"김민재 너무 잘해서 너무 놀랐다" 伊 기자들 반응
이건 2022. 9. 14. 16: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나폴리)를 향한 이탈리아 기자들의 마음은 진심이었다.
이탈리아 현지 기자들을 만났다.
이탈리아 현지 기자들 모두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 기자는 "김민재는 빠르고 강하며 머리도 좋다"라며 "지금 이순간 가장 좋은 선수 가운데 한 명"이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록스스타디움(영국 글래스고)=정진원 통신원]김민재(나폴리)를 향한 이탈리아 기자들의 마음은 진심이었다. 맹활약에 다들 놀랍다는 반응이었다.
나폴리는 1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있는 아이브록스 스타디움에서 레인저스와 2022~2023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A조 2차전을 치른다. 이를 하루 앞둔 13일 나폴리 선수단은 글래스고에 도착했다.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은 경기 전 공식 기자회견에 나섰다. 나머지 선수들은 아이브록스 스타디움을 거닐었다.
이탈리아 현지 기자들을 만났다. 김민재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김민재는 나폴리 주전 수비수로 우뚝 성장했다. 2골도 넣었다. 이탈리아 현지 기자들 모두 엄지를 치켜세웠다.
우선 놀랍다는 반응이 컸다. 잘할 줄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잘할 줄은 몰랐다는 반응이었다. 특히 칼리두 쿨리발리(첼시)의 공백을 잘 메워졌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 기자는 "김민재는 빠르고 강하며 머리도 좋다"라며 "지금 이순간 가장 좋은 선수 가운데 한 명"이라고 말했다.
▲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