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알펜시아와 관광 산업 활성화 이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이 알펜시아 리조트와 지난 13일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뮤협약식은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안세진 롯데호텔 대표이사, 방규식 알펜시아 리조트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 18개 지점 대상 특별 상품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할인 혜택도
롯데호텔이 알펜시아 리조트와 지난 13일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뮤협약식은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안세진 롯데호텔 대표이사, 방규식 알펜시아 리조트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롯데 아라이리조트 연계 겨울 레저 상품 공동 개발 및 마케팅 △지역 관광 인프라 구축을 위한 협력 △호텔 관광업 노하우 공유 등을 진행한다.
먼저 회원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상품을 개발하고,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32개 지점 중 롯데 아라이리조트, 시그니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 호텔 등 총 18개 지점이 대상이다.
안세진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그룹인 롯데호텔과 강원도 최고의 휴양지 알펜시아가 함께 관광 산업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제 팔 걸 실수했다'…다시 멀어진 '6만전자' 개미 눈물
- '드레스 한벌에 600시간'…정호연 에미상 의상 '비밀'
- '이게 어떻게 9만원?'…월미도 포장회 가격 바가지 '공분'
- 여학생 납치 시도 40대 영장 기각'…'같은 아파트 사는데'
- 주행중 시동 꺼진 車 19대…같은 주유소서 기름 넣었다
- '김건희 여사, 해외순방 왜 가나, 돈 많이 드는데' 고민정 비판
- 美 CPI 충격에 나스닥 5.16% 폭락..기준금리 1%P 인상론도
- 부장님, 빈스윙 좀 봐드릴까요?…골프가 MZ를 만났을 때
- 찰스 3세 차량 막고 '인증샷'…'사살 안 당한 게 행운'
- '마음껏 낙서하세요'…용산에 뜬 尹 풍자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