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11월 서울 콘서트 연다..데뷔 첫 KSPO DOME 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한층 커진 규모의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오는 11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서울 콘서트(2022 TREASURE CONCERT IN SEOUL)를 개최한다.
트레저가 두 번째 콘서트만에 KSPO DOME에 입성한 셈이다.
트레저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2 TREASURE CONCERT IN SEOUL'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오는 11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서울 콘서트(2022 TREASURE CONCERT IN SEOUL)를 개최한다.
트레저가 두 번째 콘서트만에 KSPO DOME에 입성한 셈이다. 더 많은 트레저 메이커(팬덤명)들과 호흡하고자 한 멤버들의 의지를 적극 반영, 지난 콘서트 보다 전체적인 규모를 2배 이상 키웠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오는 10월 컴백 후 처음으로 펼치는 콘서트인 터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 풍성해진 세트리스트와 무대를 기대케 만드는 지점이다.
트레저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2 TREASURE CONCERT IN SEOUL’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TREASURE MAKER MEMBERSHIP 가입자에게는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23일까지 선예매 기회가 주어진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10월 4일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TWO’로 컴백한다.
또한 이들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26일부터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를 개최한다. 데뷔 후 일본을 처음 방문하는 K팝 아티스트로서는 최대 규모인 21만 명 관객을 동원할 전망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큐♥' 김나영, 집 안 팔린다면서.. 99억 원 강남 건물 매입
- 50대 여배우 A씨, "결혼 미끼로 금전요구" 약정금 청구소송 피소
- 엄정화, 배우 안 했으면 디자이너 했을 듯.. 한남동 집 공개 '럭셔리 모델하우스'인 줄
- 전인화, 관리 얼마나 했으면.. 동안 비주얼 오늘도 열일 중
- 송가인 아니야? '고모와 판박이' 손은서, 뮤직비디오 주인공 됐다
- 심으뜸, 그저 감탄만.. 보정 없는 보디 프로필 이 정도라니 "홈트로 하루 시작"[★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