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살 디카프리오♥27살 애엄마 지지 하디드 "데이트 시작, 알아가는 중"[해외이슈]

2022. 9. 14. 16: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7)가 모델 지지 하디드(27)와 조심스러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13일(현지시간) “소식통들은 디카프리오와 하디드가 같은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서로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들은 더 친밀한 단계로 옮겨가고 있지만, 현재는 느리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부 관계자는 "대부분 그룹들과 어울렸다"면서 "솔로 활동도 몇 번 했다"고 밝혔다.

그는 "디카프리오는 연애를 들락날락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연애를 천천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지난 토요일 소호에서 열린 파티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이들은 지난 몇 년간 몇 차례 만났지만 지금까지 로맨틱한 적이 없었다고 내부 관계자는 전했다.

이 커플이 로맨틱해졌다는 소문은 지난 7월 맨해튼에 있는 아키바의 멋진 새 회원 전용 클럽인 네드 오픈에서 함께 어울리는 것이 목격된 이후 시작되었다.

다른 소식통은 페이지식스에 “디카프리오와 하디드가 지난 8월 맨해튼 클럽에서 다시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지 하디드는 미국 국적의 모델로, 부동산 개발업자인 아버지와 모델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동생 벨라 하디드, 앤워 하디드 역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기생충' 봉준호 감독의 팬으로도 유명하다.

지지 하디드는 전 남편 제인 말릭과의 사이에서 낳은 두 살배기 딸 카이를 키우고 있다.

디카프리오는 최근 4년간 사귀었던 카밀라 모로네(25)와 헤어졌다.

[사진 = AFP/BB NEWS]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