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재혼' 조예영♥︎한정민, 장거리 연애 고통스럽네 "헤어질 때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에 출연해 커플이 된 조예영과 한정민이 장거리 커플의 고통을 토로했다.
14일 조예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헤어질 때마다 힘든"이라는 글과 함게 부산에서 김포로 가는 비행기 티켓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한정민과 조예영은 지난 11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서 일산과 창원이라는 장거리에도 불구하고 현실 연애를 이어가는 모습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돌싱글즈3’에 출연해 커플이 된 조예영과 한정민이 장거리 커플의 고통을 토로했다.
14일 조예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헤어질 때마다 힘든”이라는 글과 함게 부산에서 김포로 가는 비행기 티켓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한정민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장 무거운 발걸음. 공항에서 헤어지고 집 가는 길”이라는 글과 함께 김해국제공항에서 집으로 향하는 모습을 전했다.
앞서 한정민과 조예영은 지난 11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서 일산과 창원이라는 장거리에도 불구하고 현실 연애를 이어가는 모습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드렸고, 내년 봄, 가을께 재혼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이들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비공개였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한 뒤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해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cykim@osen.co.kr
[사진] 조예영, 한정민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