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2' 오늘 첫 방송..문조차 열리지 않는 다용도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첫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의 1회 영상이 선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즌2의 첫번째 의뢰인 카를로스와 오혜원의 신혼집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은 "시즌2는 더 절박한 사연과 복층형 오랜 주택 등 극한의 좁은 집으로 신박한 정리의 미학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는 14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14일 첫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의 1회 영상이 선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즌2의 첫번째 의뢰인 카를로스와 오혜원의 신혼집의 모습이 담겼다. 집을 방문한 이영자는 "정말 절박하시네요"라며 두 사람의 사연에 고개를 끄덕였다.
카를로스의 "6개월 전에 제가 한번 정리해서 많이 좋아졌어요"라는 말이 무색하게 다용도실의 문조차 열리지 않아 정리에 대한 필요성을 보여줬다.
짐들로 가득찬 다용도실의 공간이 이영자와 정리 전문가 이지영을 만나 어떻게 변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시즌2는 더 절박한 사연과 복층형 오랜 주택 등 극한의 좁은 집으로 신박한 정리의 미학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내 물건과 내가 속한 공간, 내게 필요한 것과 불필요한 것을 찾는 정리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신박한 정리가 선보일 공간의 변화를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는 14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