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X범진, 오늘(14일) '조각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예은과 감성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듀엣곡을 발매했다.
안예은과 범진은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조각들(Shattered Pieces)' 을 공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두 사람의 특급 컬래버를 선보였다.
'조각들'은 안예은과 범진이 모두 기존에 보여줬던 느낌과 다른 세련미를 담아낸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안예은과 감성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듀엣곡을 발매했다.
안예은과 범진은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조각들(Shattered Pieces)’ 을 공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두 사람의 특급 컬래버를 선보였다.
‘조각들’은 안예은과 범진이 모두 기존에 보여줬던 느낌과 다른 세련미를 담아낸 미디엄 템포 곡이다.
욕심내지 않고 살아갈 수 있는 해답을 찾아가고 싶은 현재의 감정을 담았다.
특히 안예은과 범진은 ‘조각들’ 작사에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앞서 채널A ‘청춘스타’와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을 만나왔던 범진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장르를 개척해나가고 있는 안예은이 만나 특별한 음악으로 완성했다.
범진은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누야샤라는 만화에서 영감을 얻었다. 조각을 모으려 애쓰는 모습이 현실 속에서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과 닮았다고 생각했다”라며 ‘조각들’의 설명을 덧붙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정재, ♥임세령 손 잡고 에미상 레드카펫 참석
- 김희정, S라인 몸매로 고혹 섹시美
- 김사랑, 매끈 어깨라인..치명적 아름다움
- 강민경, 5.5끼 먹고도 탄탄한 S라인 몸매
- 김호중 팬카페, 회원 수 13만 명 돌파
- [단독] 국민의힘 '이재명 대선 불법 자금 수사 촉구'로 압박 총공세…한동훈 ″대입 논술날도 판
- ″명태균, 대통령 부부와 친밀함 과시″…검찰, 명태균 구속영장에 적시
- ″위치 추적기 달아 다시 훔쳐″…불법 체류자에 대포차 판매한 일당
- '은혜를 원수로'…재워줬더니 폭행 후 돈 빼앗아
-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