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리액션' 지코 "신선한 포맷..궁금증 자아내는 데이팅 예능"
박세완 기자 2022. 9. 14. 16:03
쿠팡플레이 예능 시리즈 '체인리액션'의 MC 지코가 "낯설고 신선한 포맷"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코는 14일 오전 열린 '체인리액션' 제작발표회에서 "'나였으면 어땠을까' 싶다. 처음 보는 설정이었다. 나에겐 낯설고 신선한 포맷이어서 조금 더 호기심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한된 시간 내에 체인으로 묶이면 서로 절대 풀 수 없다. 남녀가 묶인 시간 동안 어떤 감정의 교류가 일어나는지, 어떤 사건이 생기는지, 또 그것이 어떤 감정의 씨앗을 만들어낼지 계속 궁금증을 자아낸다"라면서 "그런 관전 포인트를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지코는 "촬영한다는 느낌보다, 내가 집에서 연애 리얼리티를 시청하고 있다는 느낌으로 과몰입하게 되더라. 그 상황 자체에 빠져서 넋을 놓고 봤다"라면서 과몰입 예능을 예고하기도 했다.
오는 16일 처음 공개되는 '체인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 유인나,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걸스의 유정이 MC로 출연한다.
'데이트 하고 싶은 연예인, 지코'
'데이팅 예능으로 컴백!'
'데이팅 예능으로 컴백!'
'체인리액션의 과몰입러'
'우리는 비주얼에 과몰입'
'훈훈한'
'탑티어 래퍼'
'체인리액션에서 만나요~'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명, 윤 정부에 "야당탄압·정적제거에 국가역량 소모 말라"
- 1살 아이가 주택 20채 매수?…"편법 증여 전수조사해야"
- [영상] 에미상 뒤집은 78세 오영수 꺾기춤…외국인들도 "러블리"
- "반말하는 줄 착각"…만취해 대리기사 폭행한 50대
- 러, 여왕 장례식 누가 갈지 고민? 외신 "애초에 초청 못 받았다"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