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박지환, 191cm 윤균상과 수구 대결 [텐트 밖은 유럽]

최혜진 기자 2022. 9. 14. 15: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트 밖은 유럽'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우당탕탕 수구 대결을 펼친다.

14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7회에서는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쫄깃한 수구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유럽 캠핑 6일 차 아침을 맞은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모습이 담겼다.

유해진과 박지환, 진선규와 윤균상이 각각 팀을 이뤄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벌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우당탕탕 수구 대결을 펼친다.

14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7회에서는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쫄깃한 수구 대결이 펼쳐진다. 또한 티본스테이크 먹방과 새 캠핑장도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유럽 캠핑 6일 차 아침을 맞은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방송에서 프로 캠핑러의 면모를 뽐낸 박지환은 이날도 고수다운 실력을 보였다. 빨랫줄을 순식간에 설치하는가 하면,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버너를 뚝딱 조립, 빠르게 아침상을 준비했다.

이어 멤버들은 캠핑장의 수영장에서 2:2 수구 대결에 나섰다. 유해진과 박지환, 진선규와 윤균상이 각각 팀을 이뤄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벌였다. 191cm 최장신 윤균상 팀에 맞서 유해진, 박지환이 작전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4인방은 이탈리아의 새로운 캠핑장으로 이동했다. 새 캠핑장으로 가는 길, 이들은 티본스테이크의 원조 피렌체에서 첫 외식을 했다. 유해진은 오랜만의 외식에 한껏 들뜬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과 흥분한 동생들에게 "(스테이크를) 처음 접한 사람들 같다. 자연스럽게 하자"고 제안하기도.

이탈리아 맛 기행을 마친 후 4인방은 몽환적인 풍경의 토스카나 캠핑장을 찾았다. 황금빛 언덕의 밀밭을 1열에서 직관할 수 있는 환상적인 뷰는 물론, 고양이부터 공작새까지 다양한 동물들이 어우러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은 기존 8회에서 1회 연장, 오는 28일 9회로 종영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강남 일대 뛰어다녀 '충격'
송혜교X이민호, 뉴욕서 만난 선남선녀..이 조합 찬성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첫 MC 소감→천우희 난리난 댓글이..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