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26일 새 싱글 발매..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
라포엠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오늘(14일) 0시 라포엠 공식 SNS에 새 싱글 '더 워' 컴백 스케줄러와 아트워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와 아트워크를 통해 새 앨범명과 26일 오후 6시 컴백 일정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버전의 무드 필름·이미지 티저·리릭 티저·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어느 때보다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예고된 앨범인 만큼 신보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여기에 29일 뮤직 다큐멘터리와 관련 티저 오픈이 예고돼 있어 어떤 내용이 담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독일 유명 미디어 아티스트 티모 헬거트(Timo Helgert)가 참여한 완성도 높은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두 가지 버전의 영상에서는 고풍스러운 성을 배경으로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낮, 달빛에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밤의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14일) 오후 3시부터는 라포엠의 새 싱글 예약 판매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이번에는 CD와 함께 친환경 앨범의 일환인 플랫폼 앨범을 출시한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팬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앨범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고퀄리티의 다채로운 콘텐츠와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박기훈·카운터 테너 최성훈·바리톤 정민성 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성악 어벤저스' 그룹이다. 이번 새 싱글은 라포엠이 JTBC가 설립한 K팝 예능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잼과 전속 계약 후 발표하는 첫 앨범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크다.
발매는 26일 오후 6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윤 정부에 "야당탄압·정적제거에 국가역량 소모 말라"
- 1살 아이가 주택 20채 매수?…"편법 증여 전수조사해야"
- [영상] 에미상 뒤집은 78세 오영수 꺾기춤…외국인들도 "러블리"
- "반말하는 줄 착각"…만취해 대리기사 폭행한 50대
- 호주서 캥거루 공격에 70대 사망…1936년 이후 첫 인명피해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