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블랙야크와 협업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모스는 블랙야크와 '지리산 대작전'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종주 프로그램 챌린지로, 오는 11월 7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의 완주자들에게는 써모스X블랙야크 지리산 화대 종주 챌린지 패치가 각인된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와 전용 보틀커버, 그리고 챌린지 패치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써모스는 블랙야크와 '지리산 대작전'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종주 프로그램 챌린지로, 오는 11월 7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BAC 앱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정해진 기간 동안 코스 내 지점에서 GPS 및 사진 인증을 하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종주 프로그램은 특정 기간 내에 해당 인증지를 연속으로 산행해 GPS와 사진을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지리산 화대종주 프로그램은 산악인들에게 인기 높은 우리나라 3대 종주 코스 중 하나로, 화엄사에서부터 대원사에 이르는 코스이며 그 길이가 46.2km에 달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의 완주자들에게는 써모스X블랙야크 지리산 화대 종주 챌린지 패치가 각인된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와 전용 보틀커버, 그리고 챌린지 패치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그 외 챌린지 완주자들에게는 디지털 배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900mL)는 아웃도어 전문가가 기획한 '진짜 등산 보틀'로, 오랫동안 온도가 유지되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력을 자랑한다. 컵라면 2개를 끓이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온보냉 효력을 자랑한다. 또 분리세척 가능한 더블 스크류 마개, 컵, 바닥 커버 등 등산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았으며, 390g의 가벼운 무게로 등산 가방에 부담 없이 넣을 수 있다.
써모스 담당자는 "써모스와 알피니스트 커뮤니티인 BAC가 만나 등산 애호가분들에게 보다 즐겁고 친환경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