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아바타싱어' 스타 팔로워 합류..곱창(?) 댄스 작렬

조태영 2022. 9. 14. 15: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메타버스 음악 경연 '아바타싱어'에 새 스타 팔로워로 코미디언 이은지가 합류한다.

그는 날씨 요정 '데이'와 댄서들이 함께한 매혹적인 라틴 댄스 퍼포먼스 무대를 본 후 화끈한 '곱창(?) 댄스'로 화답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아바타싱어'에는 본격적인 서바이벌이 시작되는 2라운드 '퍼포먼스' 미션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새로운 스타 팔로워로 이은지가 합류해 '춤신춤왕'의 활약을 펼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N ‘아바타싱어’)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MBN 메타버스 음악 경연 ‘아바타싱어’에 새 스타 팔로워로 코미디언 이은지가 합류한다. 그는 날씨 요정 ‘데이’와 댄서들이 함께한 매혹적인 라틴 댄스 퍼포먼스 무대를 본 후 화끈한 ‘곱창(?) 댄스’로 화답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아바타싱어’에는 본격적인 서바이벌이 시작되는 2라운드 ‘퍼포먼스’ 미션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새로운 스타 팔로워로 이은지가 합류해 ‘춤신춤왕’의 활약을 펼친다.

이번 라운드부터 팔로워들의 ‘좋아요’ 수를 가장 적게 받은 한 팀은 탈락과 동시에 가수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치열한 무대 경쟁이 예상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은지가 날씨 요정 데이의 매혹적인 무대에 감동해 댄스 본능을 표출한 모습이 담겨 있다. 데이는 화사의 ‘마리아’를 정열의 라틴 스타일로 재해석, 댄서들과 함께 라틴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춤 하면 빠질 수 없는 댄서 립제이와 이은지가 어깨를 흔들며 댄스 모드를 가동했다는 전언이다.

이은지는 “브라질에 갔다 온 줄 알았다”며 데이의 퍼포먼스에 놀랐다고. 그는 “내가 잘 아는 동생이 있다”며 추리에 나섰지만 이내 “머리가 너무 아파요”라며 절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은지는 ‘MC 뀨’ 장성규와도 환상의 입담 티키타카를 자랑한다. 장성규는 이은지에게 “오늘 의상 콘셉트는 뭔가요?”라고 물었고 이은지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곱창이에요”라며 너스레를 시전, 데이 무대를 보고 오른 흥을 폭발시키며 ‘곱창(?) 댄스’까지 선보인다.

‘아바타싱어’의 제작사 루트엠엔씨 측은 “본격적인 서바이벌이 시작되는 만큼, 더 섬세하고 디테일한 아바타싱어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바타 싱어들의 노래와 퍼포먼스가 하나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초특급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