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플랫폼 클립, 브랜딩 서비스..콘셉트·디자인 컨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는 자사의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 '클립(CTK CLIP)'에 브랜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립은 화장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이다.
브랜딩 서비스는 씨티케이의 화장품 성분이나 품질에 대한 전문적인 역량을 바탕으로 단순한 마케팅 스토리를 넘어 제품력까지 뒷받침되는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계열사 연계 서비스 확대 예정
직관적 디자인으로 UX·UI 개편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는 자사의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 '클립(CTK CLIP)'에 브랜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립은 화장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이다. 화장품 기획·제조뿐만 아니라 브랜드 컨설팅, 디자인, 물류, 마케팅 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딩 서비스는 씨티케이의 화장품 성분이나 품질에 대한 전문적인 역량을 바탕으로 단순한 마케팅 스토리를 넘어 제품력까지 뒷받침되는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화장품 브랜드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사는 브랜드 콘셉트부터 디자인·스토리까지 총체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씨티케이는 브랜딩 서비스 출시 준비를 위해 자회사 컴플리톤코리아와 함께 '브랜드랩'이라는 브랜딩 전문조직을 만들었다. 또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이용자 경험과 이용자 환경(UX·UI)을 개선했다.
최치호 씨티케이 부사장은 "향후에도 클립에 뷰티 사업과 관련된 투자, 유통 등 씨티케이 자회사·관계사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연계 서비스들을 더해 지속적으로 클립의 서비스들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율희 "성매매 혐의 최민환, 3일만 합의이혼 요구" 눈물
- "100마리 넘게 나와"…설사하던 2세아 뱃속서 '이것' 발견돼 충격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