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희망조약돌과 함께 명절 도시락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지난 7일 독거노인후원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국내 취약계층에게 1923만6500원 상당의 명절 음식 도시락을 지원했다고 14일 밝혔다.
오정구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사무국장은 "아직도 사각지대에 있는 많은 취약계층들은 모두가 기뻐하는 명절 기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기부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한 이번 추석맞이 명절 음식 도시락 지원 사업을 통해 외로운 시간을 보낸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준하 기자]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지난 7일 독거노인후원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국내 취약계층에게 1923만6500원 상당의 명절 음식 도시락을 지원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한국증권금융에서 출연한 재단으로 장학금지원사업, 금융소외자 자립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호우 피해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오정구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사무국장은 “아직도 사각지대에 있는 많은 취약계층들은 모두가 기뻐하는 명절 기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기부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한 이번 추석맞이 명절 음식 도시락 지원 사업을 통해 외로운 시간을 보낸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원 희망조약돌 이사장은 “독거노인후원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 따뜻한 나눔에 함께해주신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희망조약돌은 사회에서 소외받는 국내 소외계층이 용기를 갖고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사회에서 소외받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로, 정치 및 종교와 같은 특정 집단에 종속되지 않고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활발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템]‘패션외교’서 여야 정쟁 대상으로…두 金여사의 보석은
- [누구집]김나영, 집 팔고 갈아탄 꼬마빌딩은 어디?
- '수리남 홍어'는 어디서 파나요?[과연 그럴까]
- 글로벌 경영 와중에…JY, 장기출장자·다둥이가정에 ‘통 큰’ 추석선물 쐈다
- 현대家 며느리 드레스코드는 '한복'[오너의 취향]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나이트에 쥴리" 50대女 재판…쥴리 목격자 언급 추미애 불송치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하르키우 패퇴' 후 푸틴에게 남은 선택지는?…확전 or 협상
- 배우 김민철 10월의 신랑된다…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