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디앤아이한라,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이달 분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하반기 인천광역시 계양구에 신규 아파트가 분양돼,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14일 분양 업계에 따르면 HL 디앤아이한라는 이달 인천 계양구 작전동 286-2번지 일대에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를 분양합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 총 340가구 규모이고. 옛 하나로마트 부지에 들어서는 단지입니다.
지난해 인근에서 분양한 '힐스테이트자이계양' 84㎡의 분양권 시세가 지난 8월 기준 3.3㎡당 2400만 원 선, 지난해 입주한 'e편한세상 계양더프리미어'의 시세는 3.3㎡당 2200만 원대에 형성돼 있습니다. 단지에서 반경 2㎞ 내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계양점, 홈플러스 계산점, 롯데마트 계양점, CGV 계양점 등 다양한 쇼핑·편의시설이 자리 잡고 있다. 계양구청, 계양경찰서 등 행정기관과 인천 세종병원, 한림병원 등 의료기관도 인접해 있습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과 간선급행버스(BRT) 정류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인천지하철 1호선을 이용해 지하철 7호선 환승역인 부평구청역까지 두 정거장, 서울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까지 네 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경인고속도로(부평IC),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계양IC)와 봉오대로, 국도6호선 이용도 편리해 서울을 비롯해 인천·김포·부천 등 주요 거점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SBS미디어넷] 신입 및 경력기자 모집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 '탈탈' 털어가던 구글·메타에 과징금 1천억원
- [단독] 쿠팡 '갤플립4 빈 박스 사태' 피의자 검거
- 아파트 분양가 더 오른다…건축비 평당 628만 원 넘어
- 정부 '고급 비회원제' 골프장 과세한다…그린피 오를 듯
- '평생 사원증이 뭐길래'…기아 임단협 차값 할인에 난항
- 신규 확진자 9만 명대…'코로나·독감' 동시 검사법 검토
- 이러니 '유리지갑' 직장인만 손해지…고소득 사업자 5년간 5.4조 소득신고 누락
- 현대커머셜에 이어 현대카드도…대표 돌연 사임에 '설왕설래'
- 기다렸다는 듯 줄인상…다음은 '밀크플레이션'
- "연휴 후 확진자 일시적 반등…유행규모는 꾸준히 감소할것" - SBS 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