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공격수 카이저, 팬들이 뽑은 '8월 MV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공격수 카이저가 팬들이 뽑은 '함께가게 8월 MVP'로 선정됐고 14일 밝혔다.
'함께가게 월간 MVP'는 한 달간 팀 내에서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함께가게 월간 MVP'는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기반으로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대전하나시티즌은 공격수 카이저가 팬들이 뽑은 '함께가게 8월 MVP'로 선정됐고 14일 밝혔다.
'함께가게 월간 MVP'는 한 달간 팀 내에서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022시즌부터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지역 소상공인 상생 협력 프로그램인 '함께가게' 활성화와 홍보 지원을 위해 '함께가게 월간 MVP'로 리뉴얼됐다.
'함께가게 월간 MVP'는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기반으로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8월의 MVP 후보 3인에는 공격수 카이저, 미드필더 윌리안, 수비수 조유민이 선정됐다. 그리고 경합 끝에 카이저가 주인공이 됐다.
브라질 출신 공격수 카이저는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대전에 입단했다. 브라질 세리에A에서만 81경기 18골 5도움을 기록하는 등 능력을 인정받았다.
카이저는 K리그 무대에 완벽 적응하며 8월 전 경기에 출전해 4득점 1도움으로 대전 공격의 선봉장으로 우뚝 섰다.
특히 31라운드와 32라운드에는 연속골로 라운드 BEST 11에도 선정되며 최고의 한 달을 보냈다. 활약에 힘입어 이적 후, 첫 월간 MVP로 선정되게 되었다.
카이저는 "나를 최고의 선수로 뽑아준 팬들에게 먼저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팬 여러분의 열정적인 응원이 늘 그라운드에서 가장 큰 힘이 된다. 나에게 기대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서 팀에 도움이 되고 팬들과 마지막 순간 함께 웃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3' 최초 공개
- [지스타 2024] 다양한 장르 게임 총출동…게임팬들 이목집중(포토)
- 고금리 막차 수요에 예·적금 불티…8.6조 몰렸다
- 경찰청장 "주말집회 시민·경찰 부상…강한 책임감 느껴"
- 카카오모빌리티, 업계 파트너 대상 콘퍼런스 개최…기술 인사이트 공유
- 한동훈 "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 불가피"
- NHN클라우드, 금융권 공략 박차…주요 증권사에 AI·클라우드 사례 공유
- "대입 수험생 모여라"…SKT, 0 수능 페스티벌 오픈
- 대신증권, PF 우발부채 리스크에 CP 한도 확대
- 대법, '윤미향 집유' 확정…의원직 끝난 뒤 '뒷북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