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아이오아이·위키미키 거쳐 솔로 최유정으로..6년이나 걸린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 씨가 솔로 활동을 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이유를 밝혔다.
최유정 씨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최유정 씨는 이날 오후 6시 'Sunflower'를 발매하고 이번 주부터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Sunflower (P.E.L)'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 씨가 솔로 활동을 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최유정 씨의 솔로 싱글 1집 'Sunflow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최유정 씨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Sunflower'는 본인만의 색을 담아내려는 최유정의 고민과 열정으로 탄생한 앨범이다. 최유정 씨의 시그니처 이모티콘이자 상징인 '해바라기'에 음악과 팬들을 사랑하는 그의 마음을 담아냈다.
이날 최유정 씨는 "지금 이렇게 혼자서 앨범이 나오기까지 6년이라는 시간이 소요된 건 어떤 일이 크게 이뤄지려면 모든 타이밍이 맞아 떨어져야 하지 않나. 타이밍도 그렇고, 저 자신도 사실 혼자 무대를 서도 괜찮을까 싶어 시작을 하기가 두렵기도 했다"
그러면서 "팀이 있으니까 할 수 있는 한 팀과 최선을 다하고 싶었다. 그래서 6년 정도의 시간이 걸리지 않았나 싶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번 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점으로는 "많은 분들이 해바라기를 보시고 저를 떠올려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이번 앨범이 어떤 분기점이 될 것 같냐는 질문에 "이번 활동을 앨범 준비 자체가 저라는 사람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 저는 안정적인 걸 좋아하고 도전을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어서 이번 앨범을 통해 저를 도전적인 사람으로 바꿔줄 수 있는 분기점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유정 씨는 이날 오후 6시 'Sunflower'를 발매하고 이번 주부터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Sunflower (P.E.L)'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아시아 국적 배우 최초’ 타이틀..시간 오래 걸렸다”
- ‘에미상’ 황동혁 감독 “‘오징어게임’ 시즌2, 이정재 무거운 인물 돼”
- [Y이슈] 허지웅 "병역특례=불공정" 발언→"BTS 적시 안했다" 해명 (전문)
- 로꼬, 동갑내기 예비 신부와 올 가을 결혼
- [할리우드Y] 디카프리오, 19세 연하 모델과 핑크빛? "알아가는 사이"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속보] 대법원, '후원금 횡령' 윤미향 전 의원, 유죄 확정
- '법카 유용' 김혜경 오늘 1심 선고...검찰, 300만 원 구형
- 故송재림, 日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나...계정 삭제 후 잠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