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락앤락이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 시리즈는 지난 2020년 출시한 뒤 꾸준한 판매가 이어지는 제품이다.
락앤락이 새롭게 선보인 더 편한 이유식 용기는 바로한끼 시리즈 3세대 버전으로 열고 닫기 쉽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락앤락이 3세대 ‘바로한끼 더 편한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 시리즈는 지난 2020년 출시한 뒤 꾸준한 판매가 이어지는 제품이다. 1세대와 2세대 제품이 각각 올해 상반기 락앤락몰 판매 인기 품목 7위, 8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락앤락이 새롭게 선보인 더 편한 이유식 용기는 바로한끼 시리즈 3세대 버전으로 열고 닫기 쉽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회전하면서 밀어내는 스크류 밀폐캡 방식을 적용해 열고 닫기가 한층 수월해졌다. 락앤락 밀폐 기술로 가방에 넣어도 새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원형 구조 설계로 세척도 편리하다.
아이를 위한 제품인 만큼 안심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했다.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캡은 냄새 배임이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용기는 영하 20도(℃)에서 영상 40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유리를 적용, 전자레인지나 중탕을 활용한 조리 등을 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3세대 제품은 소비자 불편 사항을 연구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편하게 쓸 수 있는 베이비 제품군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템]‘패션외교’서 여야 정쟁 대상으로…두 金여사의 보석은
- [누구집]김나영, 집 팔고 갈아탄 꼬마빌딩은 어디?
- '수리남 홍어'는 어디서 파나요?[과연 그럴까]
- 미성년자 주택 매수 비율↑…20채 이상 보유한 1살 유아도
- 현대家 며느리 드레스코드는 '한복'[오너의 취향]
- "나이트에 쥴리" 50대女 재판…쥴리 목격자 언급 추미애 불송치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경유에 물이 섞였다"…도로에 멈춘 차 20여대 무슨 일
- 배우 김민철 10월의 신랑된다…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