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년전 자신 본 이정재 소감 몹시 궁금 '젊은 남자' 예고편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난 꼭 유명해질 거예요."
"꼭 유명해지겠단" 데뷔작 속 굳은 결심, 무려 28년이 흘러 '우주대스타'가 된 이정재.
이정재의 첫 장편상업영화 '젊은 남자'가 9월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재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나 지금이나 스타일 하난 무결점에 가까운 가운데, 다만 약간의 흠결을 꼽으라면 '아 이정재가 춤은 잘 못 추는 구나' 인간적 면모를 드러내는 것 또한 '젊은 남자' 예고편이 지닌 매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민녕 기자]
“난 꼭 유명해질 거예요.”
가수는 가사 따라 간다더니, 배우가 ‘대사 따라’ 간 격이다. “꼭 유명해지겠단” 데뷔작 속 굳은 결심, 무려 28년이 흘러 ‘우주대스타’가 된 이정재.
이정재의 첫 장편상업영화 ‘젊은 남자’가 9월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재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될 성 싶은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어색함은 ‘일도 없는’ 그 시절 그야말로 ‘무서운 신예 이정재’가 활어처럼 살아있는 게 이 클립의 관전 포인트. X세대를 잘 모르고 자꾸 총천연색으로 표현하는 오류를 범하기도 하는데, 이 영화 꽤 괜찮은 고증 자료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예나 지금이나 스타일 하난 무결점에 가까운 가운데, 다만 약간의 흠결을 꼽으라면 ‘아 이정재가 춤은 잘 못 추는 구나’ 인간적 면모를 드러내는 것 또한 ‘젊은 남자’ 예고편이 지닌 매력. 1990년대를 풍미했던 록카페에서 ‘봉산탈춤’스런 춤사위라니 서태지 ‘회오리 춤’추던 때였음에도.
영화는 그간 IPTV나 OTT 어떤 플랫폼에서도 볼 수 없던 ‘희귀작’으로서 재개봉의 가치 또한 더하고 있다. ‘젊은 남자’ 디지털 리마스터링은 이달 내 개봉된다.(사진=㈜스튜디오보난자 제공)
뉴스엔 허민녕 migno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