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카카오톡과 손잡고 '26주 파트너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톡과 제휴한 파트너적금 '26주 적금 with 카카오톡'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6주 적금 with 카카오톡'은 카카오뱅크의 '26주 적금'에 각종 카카오톡 구독 서비스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번 '26주 적금 with 카카오톡'은 카카오페이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카카오 공동체 제휴 상품"이라며 "구독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독 등 무료 이용권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톡과 제휴한 파트너적금 ‘26주 적금 with 카카오톡’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6주 적금 with 카카오톡’은 카카오뱅크의 ‘26주 적금’에 각종 카카오톡 구독 서비스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의 가입 기간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로 한 명당 하나의 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만기 시에는 14일 기준 최대 연 3.7%의 금리가 적용된다.
고객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해당 상품의 계좌를 개설하고 26주간 자동이체 납입을 달성할 시 ▷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등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2020년 8월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오늘의집 등 다양한 기업과 함께 파트너 적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여섯 번째 파트너 적금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번 ‘26주 적금 with 카카오톡’은 카카오페이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카카오 공동체 제휴 상품”이라며 “구독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 김나영, 건물주 됐다…역삼동 2층건물 99억에 매입
- 디카프리오, 27세 '아이엄마' 모델과 데이트…25세 법칙 깨지나
- ‘수리남’ 보다 놀란 박찬호 “내 친필 사인볼 등장…꽤 비쌀텐데”
- 50대 여배우, 불륜 상대에 특수협박 혐의로 피소
- 삼성도 놀랐다…“250만원 새 아이폰 속지 마세요, 역대급 뒷북?”
- “이게 9만원?” 월미도 포장회 가격 논란...횟집 사과에도 네티즌 ‘분노’
- 유시민 “장막없는 尹, 알몸으로 노출된 느낌…안타까워”
- "박수홍, 검찰서 형 편만 드는 아버지 진술에 충격"
- [영상]英 남성, 찰스3세 ‘인증샷’ 찍으려다 총살 당할 뻔
- “월수익 500만원 웃겨? 200만원도 못 벌어요” 떠나는 배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