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2022' 특별한 이유?.."게스트들 화끈한 입담"

최윤정 인턴 2022. 9. 14.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이 매회 핫한 게스트 군단의 출연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마녀사냥 2022'는 현실 연애의 모든 것을 담은 '노필터' 오리지널 연애 토크쇼다.

특히 '마녀사냥 2022'은 매화마다 특급 게스트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한편 주우재, 허영지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마녀사냥 2022' 7화는 16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마녀사냥 2022' 캡처.2022.09.14. (사진 = 티빙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이 매회 핫한 게스트 군단의 출연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마녀사냥 2022'는 현실 연애의 모든 것을 담은 ‘노필터’ 오리지널 연애 토크쇼다. MC 신동엽,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가 게스트와 함께 다양한 세대의 연애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마녀사냥 2022'은 매화마다 특급 게스트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자타공인 '연애고수' 주우재와 '케미요정' 넉살은 첫 화의 게스트로 등장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주우재는 즉흥적으로 관계를 하려는 남자친구와 텐션이 맞지 않아 고민인 여자의 사연을 재연하며 일명 '똑똑똑' 짤을 탄생시켰다.

넉살은 첫 출연임에도 완벽한 메소드 연기를 뽐내며 눈치 없는 남자친구와의 첫 관계를 하고 싶어하는 여자의 사연을 전했다.

이어 아이키, 가비, 카더가든, 풍자, 한해와 하니, 꽈추형(홍성우)과 랄랄, 모델 송해나와 신현지까지 게스트로 연이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2화에서는 댄서 아이키와 가비는 ‘플러팅’에 대한 팁과 조언을, 3화에서는 가수 카더가든과 유튜버 풍자가 아슬아슬한 입담을 과시했다.

4화에서는 '연기 천재' 한해의 폭풍 열연과 하니의 현실감 넘치는 솔루션이 돋보였다. 5화에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유튜버 꽈추형과 크리에이터 랄랄의 마라 맛 연애 상담이 이뤄졌다.

6화에는 모델 송해나, 신현지가 출연해 장기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둘은 적재적소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히 털어놓으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주우재, 허영지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마녀사냥 2022' 7화는 16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