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이휘재, 데뷔 30년 만에 첫 휴식기.."가족과 캐나다에 머물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휘재가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를 가진다.
이휘재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4일 스포츠조선에 "방송인 이휘재 씨가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어 "이휘재 씨는 가족과 함께 올 연말까지 캐나다에 머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90년대 연예계에 등장하자마자 최전성기를 누렸던 스타 개그맨 이휘재는 지난 30년간 쉼 없이 활동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코미디언 이휘재가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를 가진다.
이휘재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4일 스포츠조선에 "방송인 이휘재 씨가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어 "이휘재 씨는 가족과 함께 올 연말까지 캐나다에 머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90년대 연예계에 등장하자마자 최전성기를 누렸던 스타 개그맨 이휘재는 지난 30년간 쉼 없이 활동해왔다. 끊임없이 방송 활동을 이어온 만큼, 처음 갖는 휴식기에 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전망된다.
FD 출신인 이휘재는 남다른 입담과 센스를 인정받아 1992년 MBC 특채 개그맨으로 방송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였다. 'TV 인생극장', '테마게임','멋진 만남', '멋진 친구들',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 '상상플러스', '일요일이 좋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 '도전 1000곡',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자유선언 토요일', '비타민' 등 굵직한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큰 사랑을 받았다.
2010년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결혼한 이후에는 2013년 육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과 함께 출연했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인해 2015에는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아내의 맛', '연중 라이브', '로또싱어', '화요 청백전', '내일은 야구왕' 등에서 MC로 활약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