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인천 송도 '이삭토스트 랩' 그랜드 오픈
임해중 기자 2022. 9. 14. 14: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의 '이삭토스트 랩'이 14일 인천 송도에 오픈했다.
이삭토스트는 이삭토스트 랩에서만 판매되는 신메뉴 토스트를 2일간 1000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이 개점 시간 전부터 오픈런에 나섰고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방문이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인천 송도에서만 오픈되는 이삭토스트 랩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의 '이삭토스트 랩'이 14일 인천 송도에 오픈했다.
이삭토스트는 이삭토스트 랩에서만 판매되는 신메뉴 토스트를 2일간 1000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이 개점 시간 전부터 오픈런에 나섰고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방문이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인천 송도에서만 오픈되는 이삭토스트 랩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다음 생에도 내 새끼 사랑"…불법 사채업자 협박에 지친 싱글맘 '유서'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