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 '진로 컬렉션' 런칭
진영화 2022. 9. 14. 14:33
하이트진로가 지분 투자를 한 '옴니아트'와 협업해 '진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옴니아트는 지적재산권자가 예술작품, 캐릭터, 기업 로고 등 IP(지적재산)을 등록하면 이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의류·가방·생활잡화를 맞춤 제작해주는 얼킨캔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2월 이 회사에 2억원을 투자해 지분 3.23%를 보유하고 있다.
진로 컬렉션은 하이트진로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 이미지를 넣은 '진로 헤비 아우터'와 '진로 후드·맨투맨'으로 구성됐다.
옴니아트는 13일(현지시간) 오후 7시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패션행사인 '뉴욕 패션위크'에서 열리는 패션쇼에서 해당 제품을 공개한다. 또 서울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ICONIC 팝업존에서 오는 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투자한 스타트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시너지 창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해 소비자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신성장동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진영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디도 반했다…30만 `좋아요` 받은 이 남성과의 협업
- 압도적인 하드웨어 통했다…연매출 8천억 찍은 대전 신세계
- 루이비통이 600시간 투자했다…에미상 정호연 드레스 살펴보니
- "동영상 만지니 느낌 팍 오네"…대기업들 앞다퉈 사간다는 이것
- 서울우유, 아시아 최대 유가공 생산 `양주 신공장` 준공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대기업病: 무너지는 신화
- ‘삼남매 母’ 율희, 최민환 ‘성매매 의혹’ 폭로→양육권·위자료 소송 제기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