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음식물처리기 '웰싱' CJ온스타일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앳홈은 음식물처리기 '웰싱'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1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할인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앳홈 측은 "기존과 비교해 54% 할인한 가격으로 웰싱을 판매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했던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앳홈은 음식물처리기 ‘웰싱’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1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할인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앳홈 측은 “기존과 비교해 54% 할인한 가격으로 웰싱을 판매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했던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웰싱은 미생물형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을 넣고 닫으면 안에 있는 미생물이 음식물을 분해한 뒤 자동 소멸하는 형태다. 기존 분쇄·건조형처럼 다시 내용물을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사용이 쉽고 간편하다.
음식물 처리 용량도 하루 최대 2kg까지 당일 처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음식물 쓰레기가 많은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허기술을 인정받은 하이브리드 탈취시스템을 통해 음식물 악취와 함께 미세한 냄새까지 없앴다. 소음도 도서관보다 조용한 35dB로 구현했다.
앳홈 관계자는 “미생물형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 쓰레기 스트레스를 없애 식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이라며 “웰싱은 성능과 냄새, 소음, 전기세 등 소비자 요구를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템]‘패션외교’서 여야 정쟁 대상으로…두 金여사의 보석은
- [누구집]김나영, 집 팔고 갈아탄 꼬마빌딩은 어디?
- '수리남 홍어'는 어디서 파나요?[과연 그럴까]
- 미성년자 주택 매수 비율↑…20채 이상 보유한 1살 유아도
- 현대家 며느리 드레스코드는 '한복'[오너의 취향]
- "나이트에 쥴리" 50대女 재판…쥴리 목격자 언급 추미애 불송치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경유에 물이 섞였다"…도로에 멈춘 차 20여대 무슨 일
- 배우 김민철 10월의 신랑된다…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