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카톡'과 손잡고 26주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톡과 제휴한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카카오톡 구독 서비스인 '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톡과 제휴한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카카오톡 구독 서비스인 ‘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상품 가입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 가능하다. 만기 시 최대 연 3.7%의 금리가 적용된다.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26주간 각 혜택 제공 주차까지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2주차와 17주차에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과 1, 6, 13, 18, 25주차에 ‘톡서랍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 플러스’는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상품이다. ‘톡서랍 플러스’는 카카오톡의 대화, 사진, 파일, 링크, 메모 등을 실시간 자동 보관하는 드라이브 서비스다. 새 휴대폰이나 PC에서 카카오톡 데이터를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번 '26주적금 with 카카오톡'은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에 이은 두 번째 카카오 공동체 제휴 상품”이라며 “공동체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뱅킹 커머스 영역의 확대를 의미한다”고 밝혔다.
조윤진 기자 j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제 팔 걸 실수했다'…다시 멀어진 '6만전자' 개미 눈물
- '드레스 한벌에 600시간'…정호연 에미상 의상 '비밀'
- '김건희 여사, 해외순방 왜 가나, 돈 많이 드는데' 고민정 비판
- 주행중 시동 꺼진 車 19대…같은 주유소서 기름 넣었다
- 美 CPI 충격에 나스닥 5.16% 폭락…기준금리 1%P 인상론도 [데일리국제금융시장]
- 부장님, 빈스윙 좀 봐드릴까요?…골프가 MZ를 만났을 때
- 찰스 3세 차량 막고 '인증샷'…'사살 안 당한 게 행운'
- '마음껏 낙서하세요'…용산에 뜬 尹 풍자 포스터
- 이정재-임세령 커플록, 구찌 수트·디올 드레스 입었다
- [단독] '北 전술핵, 용산서 터지면 최대 31만명 사상' …10kt 핵공격 시뮬레이션 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