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과 열애' 임사랑,이엘파크 전속계약.. 류수영, 박한별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모태범 씨와 공개 열애 중인 임사랑 씨가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14일) 이엘파크 측은 "임사랑이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임사랑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배우 임사랑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이엘파크에는 현재 배우 류수영, 박한별, 박솔미 씨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모태범 씨와 공개 열애 중인 임사랑 씨가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14일) 이엘파크 측은 "임사랑이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임사랑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배우 임사랑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이엘파크에는 현재 배우 류수영, 박한별, 박솔미 씨 등이 소속돼 있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임사랑 씨는 전직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로 2017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美)'에 입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9년 드라마 KBS2 '단, 하나의 사랑'을 통해 데뷔한 그는 tvN '나빌레라', 독립단편영화 'COLD GOLD', '연기수업'의 주연을 맡으며 연기자로 발판을 다지기 시작했다.
한편 임사랑 씨는 현재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 후 모태범 씨와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이엘파크]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아시아 국적 배우 최초’ 타이틀..시간 오래 걸렸다”
- ‘에미상’ 황동혁 감독 “‘오징어게임’ 시즌2, 이정재 무거운 인물 돼”
- [Y이슈] 허지웅 "병역특례=불공정" 발언→"BTS 적시 안했다" 해명 (전문)
- 로꼬, 동갑내기 예비 신부와 올 가을 결혼
- [할리우드Y] 디카프리오, 19세 연하 모델과 핑크빛? "알아가는 사이"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