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팀 활동하다 혼자서 무대 소화..고민 많이 했다" [N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혼자서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고민한 지점을 밝혔다.
최유정은 1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선플라워'(Sunflow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한편 최유정의 솔로 데뷔 앨범 '선플라워'는 자신만의 색을 담아내려는 최유정의 고민과 열정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혼자서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고민한 지점을 밝혔다.
최유정은 1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선플라워'(Sunflow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최유정은 솔로로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아무래도 단체로 활동하다가 혼자서 3분 내외의 분량이 되는 곡을 혼자서 소화해야 해서 고민이 많이 됐다"라며 "어떻게 하면 풍부하고 가득 찬 무대를 할 수 있을까 생각했고,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런 걸 떠올리는데 고민을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앨범 콘셉트를 '러블리 스웨그'라고 밝히며 "사람들이 감사하게도 저를 러블리하게 봐주셔서 그런 매력을 살리되,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힙한 느낌을 살리고자 '러블리 스웨그'로 잡아봤다"고 했다.
한편 최유정의 솔로 데뷔 앨범 '선플라워'는 자신만의 색을 담아내려는 최유정의 고민과 열정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앨범명 '선플라워'는 최유정의 시그니처 이모티콘인 해바라기를 의미하며, 최유정 그 자체를 상징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선플라워 (P.E.L)'은 리드미컬한 사운드들로 채워진 팝 알앤비 장르로, 캐치한 멜로디와 최유정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되돌리거나 잡아 둘 수 없기에 더 빛나는 우리의 시간을 태양이 떠있는 동안 활짝 피어나는 해바라기에 비유, 그 시간들을 우리의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발표.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커플템'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