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설레는 솔로 데뷔, 위키미키 멤버들도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최유정은 1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선플라워(Sunflow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최유정은 솔로 데뷔 소감을 묻자 "처음이라서 너무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 아무래도 8명으로 멤버들과 어울려서 하다가 혼자 하려고 하니까 걱정도 많이 되지만, 멤버들에게 힘을 많이 받았으니까 잘 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최유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유정은 1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선플라워(Sunflow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최유정은 솔로 데뷔 소감을 묻자 “처음이라서 너무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 아무래도 8명으로 멤버들과 어울려서 하다가 혼자 하려고 하니까 걱정도 많이 되지만, 멤버들에게 힘을 많이 받았으니까 잘 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단체로만 활동을 하다가 3분 내외의 분량을 혼자 소화하는 것이 고민이 많이 됐다.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을 하고 싶어서 그것을 떠올리려고 노력했다"면서 “멤버들이 축하해주고 ‘네가 좋아하는 것 하라’고 응원해줘서 고마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선플라워’는 리드미컬한 사운드로 채워진 팝 R&B 곡이다. 되돌리거나 잡아둘 수 없기에 더 빛나는 시간들을 태양이 떠 있는 동안 활짝 피어나는 해바라기에 비유, 그 시간들을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최유정. 사진l유용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싱글맘’ 김나영, 역삼동 99억 건물주 됐다
- 이휘재, 데뷔 30년만에 휴식기 갖는다…"가족과 캐나다 行"
- 김민철, 5년 교제 비연예인 연인과 10월 결혼
-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조만간 상견례 해야”(‘돌싱포맨’)
- ENA, 금토드라마 블록 편성 확대…‘가우스전자’ 30일 첫방
- 체험권 2분만에 완판...50년만에 열린 ‘삼성가 비밀의 숲’ 들여다 봤더니... - 매일경제
- ‘살림남’ 추신수 어깨 부상에 주사 투혼 “할 수 있는 데까지 하고파”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이찬원, 과거사진에 고개 푹 “못 보겠다” - 스타투데이
- K팝 `그래미 어워즈` 후보 지명 2년 연속 불발(종합)
- 세븐틴, 美 LA시의회 감사패 받았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