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섭 박윤재 '태풍의 신부' 합류, 박하나 오승아와 무슨 관계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지섭과 박윤재가 '태풍의 신부'에 합류했다.
오는 10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연출 박기현, 극본 송정림)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강지섭은 화장품 업계에서 독보적인 성공 신화를 이룩한 르블랑 회장 강백산의 장남 '강태풍'으로 열연한다.
박하나, 오승아, 강지섭, 박윤재까지 출연하는 '태풍의 신부'는 '황금가면' 후속으로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강지섭과 박윤재가 '태풍의 신부'에 합류했다.
오는 10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연출 박기현, 극본 송정림)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강지섭은 화장품 업계에서 독보적인 성공 신화를 이룩한 르블랑 회장 강백산의 장남 '강태풍'으로 열연한다. 겉으로는 고요하지만 마음 속에는 거친 태풍이 이는 남자인 강태풍은 소중한 여동생 강바람의 죽음 이후 도피하듯 미국 유학길에 올랐다가 귀국 후 르블랑에 입사하여 아버지 강백산과 대립하는 인물이다.
'빨강구두' 이후 10개월 만에 다시 한번 박기현 감독과 호흡을 맞추게 된 박윤재는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빈 자리를 대신해 준 강백산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르블랑에 입사해 기획개발실장이 된 '윤산들'로 분한다.
강바다(오승아 분)의 끊임없는 애정 공세를 받지만 어릴 적 첫사랑이었던 강바람을 향한 애틋한 그리움으로 인해 누구에게도 마음을 내어주지 않는 철벽남이다.
박하나, 오승아, 강지섭, 박윤재까지 출연하는 ‘태풍의 신부'는 '황금가면' 후속으로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매니지먼트 율, 네스트매니지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