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송가인,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9월 2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거머쥐었다.
14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이달 2주차 굿데이터 TV화제성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순위에서 JTBC '히든싱어7'에 출연한 송가인이 1위에 올랐다.
송가인의 높은 화제성과 함께 '히든싱어7'은 전주 대비 화제성이 47.7% 오르며 차제 시즌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최근 '스트릿 맨 파이터'는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위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크루 엠비셔스
가수 송가인이 9월 2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거머쥐었다.
14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이달 2주차 굿데이터 TV화제성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순위에서 JTBC ‘히든싱어7’에 출연한 송가인이 1위에 올랐다. 송가인의 높은 화제성과 함께 ‘히든싱어7’은 전주 대비 화제성이 47.7% 오르며 차제 시즌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이외에 상위 10위 내에는 Mnet의 ‘스트릿 맨 파이터’의 출연진 5명이 이름을 올렸다. 엠비셔스 2위·바타 3위·우태 4위·위댐보이즈 8위·오천 9위 순이다. 최근 ‘스트릿 맨 파이터’는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다니엘 헤니가 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6위는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이다. MBN/ENA의 ‘돌싱글즈3’의 한정민과 조예영은 각각 7위과 10위로 나타났다.
해당 순위는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예정인 비드라마에 출연한 이들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 신부, 바닷가에서 첫 만남... 헌팅 아냐"
- '모태범과 공개 열애' 임사랑, 류수영·박한별 소속사와 전속계약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배우 김민철, 5년 교제한 비연예인과 결혼
- 제이쓴 "홍현희 만나고 3개월 만에 결혼 결심…첫인상은 최악" ('돌싱포맨')
- 이휘재, 데뷔 30년 만 휴식기…연말까지 캐나다 머문다
- '김연아♥' 고우림, 본업 행보...포레스텔라 페스티벌 개최
- 김준호 "나는 결혼상습범" 추석에 김지민 집 인사 안간 이유
- 클래식+힙합...블랙핑크, '셧 다운'도 통할까
- "자기 체취 담긴 물건을"...김지민, 스토킹 피해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