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3 우승' 라포엠, 26일 'THE WAR' 발표[공식]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오는 26일 새 싱글 ‘THE WAR’(더 워)로 컴백한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은 14일(오늘) 0시,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THE WAR’의 컴백 스케줄러와 아트워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와 아트워크를 통해 새 앨범명 ‘THE WAR’와 오는 26일 오후 6시 컴백 일정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기대감을 더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라포엠은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버전의 무드 필름, 이미지 티저, 리릭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예고된 앨범인 만큼, 신보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여기에 29일 뮤직 다큐멘터리와 관련 티저 오픈도 예고됐다.
이와 함께 독일 유명 미디어 아티스트 티모 헬거트(Timo Helgert)가 참여한 완성도 높은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두 가지 버전의 영상에서는 고풍스러운 성을 배경으로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낮, 달빛에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밤의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14일(오늘) 오후 3시부터는 라포엠의 새 싱글 앨범 ‘THE WAR’ 예약 판매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이번에는 CD와 함께 친환경 앨범의 일환인 ‘플랫폼 앨범’을 출시한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팬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앨범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성악 어벤저스’ 그룹이다. 이번 새 싱글 ‘THE WAR’는 라포엠이 JTBC가 설립한 K팝 예능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잼’과 전속계약을 체결 후 발표하는 첫 앨범이다.
라포엠은 26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THE WAR’를 발표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