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 키즈 패션 브랜드 '이모션캐슬 키즈'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는 자사의 키즈 패션 브랜드 '이모션캐슬 키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SAMG의 패션-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사의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패션 및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인다.
SAMG는 '이모션캐슬 키즈' 브랜드 론칭과 함께 F/W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는 자사의 키즈 패션 브랜드 ‘이모션캐슬 키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SAMG의 패션-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사의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패션 및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인다.
SAMG는 ‘이모션캐슬 키즈’ 브랜드 론칭과 함께 F/W 라인업을 공개한다. 신규 F/W 상품은 원피스, 맨투맨, 이지웨어 팬츠, 스커트, 코스튬, 양말 등의 키즈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과 새로 등장하는 꾸래핑, 나나핑, 솔찌핑의 캐릭터 콘셉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을 접목해 아이들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출시된 제품은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채널 ‘미니팡’ 및 키디키디에서 판매되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수훈 SAMG 대표는 “이번 론칭은 단순한 IP 활용 제품 출시를 넘어 브랜드 차원에서 IP 기반 패션-코스메틱 분야 비즈니스를 시작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SAMG는 향후 아이들이 오감으로 느끼고 즐기며 놀이 경험을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세대 "골프보다 테니스"…액티비티 판매량 151% 급증
- "유학 생활 5년 만에 이런 적은 처음…손이 떨릴 정도"
- "너 때문에 집 사서 물렸다"…온동네 화풀이하는 '상투족' [돈앤톡]
- "어제 손절할 걸, 거지 됐다"…삼성전자 개미들 '격앙'
- 中 인플루언서, 말벌 먹방 하다 입술 퉁퉁…계정 차단 당해
- 15살 나이 차, 최준용♥한아름 부부 출격..."하루에 뽀뽀만 50번" 깜짝 고백 ('퍼펙트라이프')
- 김나영, 99억 강남 건물주 된 '싱글맘'
- 김준호, 추석 때 ♥김지민 본가 안갔다…"결혼하기 싫다는 뜻 아냐?"('돌싱포맨')
- 한지혜, ♥검사 사모님도 애 낳고 몸매 회복 쉽지 않았네 "힘들게 빼" [TEN★]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