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방방곡곡"..'인생은 아름다워' 자신만만 대규모 전국 시사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최국희 감독, 더 램프 제작)가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진행한다.
바로 지난 13일 언론·배급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 언론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가 15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약 2만석 규모의 '자신만만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개최한다.
오는 17일, 18일 양일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개최되는 시사회에서는 최국희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확정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최국희 감독, 더 램프 제작)가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진행한다.
바로 지난 13일 언론·배급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 언론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가 15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약 2만석 규모의 '자신만만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개최한다.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울산, 전주, 세종, 청주, 천안, 경기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를 통해 첫사랑부터 우정, 가족애까지 삶의 희로애락을 담은 이야기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18일 양일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개최되는 시사회에서는 최국희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확정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17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강변,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최국희 감독과 류승룡, 염정아가, 18일에는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은평, 메가박스 상암,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영등포, CGV 여의도에서 최국희 감독,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가 관객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마지막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와 마지못해 아내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다.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심달기, 하현상, 김다인 등이 출연하고 '스플릿' '국가부도의 날'의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