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 ♥오상진 차린 명절상 받아먹다가 큰일 "살 완전 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이 오상진이 만든 명절 음식을 먹고 살이 확 찐 근황을 전했다.
한 팬은 이런 김소영에게 "소영님도 명절 음식 드시고 살 많이 찌셨나요? 2-3㎏는 기본인 것 같아요"라고 질문했다.
한편 김소영은 추석 명절이 시작되던 지난 9월 9일 "아침부터 모든 요리를 혼자 해내신 상진 존경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편 오상진이 직접 만든 먹음직스러운 각종 전, 소고기뭇국, 생선 구이 등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이 오상진이 만든 명절 음식을 먹고 살이 확 찐 근황을 전했다.
김소영은 9월 1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 팬들과 소통했다.
한 팬은 이런 김소영에게 "소영님도 명절 음식 드시고 살 많이 찌셨나요? 2-3㎏는 기본인 것 같아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소영은 "저 완전 쪘어요. 한끼에 전을 한접시씩 먹었더니!"라고 답했다. 그리곤 "그래놀라 쪼그만 보울에 먹은 걸 보세요"라며 명절 때 찐 살을 빼기 위해 식사량을 줄인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소영은 추석 명절이 시작되던 지난 9월 9일 "아침부터 모든 요리를 혼자 해내신 상진 존경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편 오상진이 직접 만든 먹음직스러운 각종 전, 소고기뭇국, 생선 구이 등을 공개했다. 해당 게시글에 제이쓴은 "아니 이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을", 이지혜는 "대박"이라는 댓글을 달며 놀란 마음을 드러냈다.
김소영은 당시 한 팬이 "모든 일에 있어서 남자 일, 여자 일이 아니라 잘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참 합리적인 가정. 너무 좋아보인다"고 칭찬하자 "따뜻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요리를 못하니 옆에서 조수 역할 열심히 했습니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과 오상진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김소영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