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젝트HP 정식 명칭 '워헤이븐' 확정..10월 베타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신작 게임 '프로젝트 HP'의 정식 명칭을 '워헤이븐(WARHAVEN)'으로 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워헤이븐은 전쟁터(war)가 곧 안식처(haven)라는 역설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32명의 전사들이 근접병기를 사용해 적군과 몸으로 맞붙는 백병전 PvP(이용자 간 대결) 게임이다.
넥슨은 워헤이븐의 스팀 상점 페이지와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신작 게임 '프로젝트 HP'의 정식 명칭을 '워헤이븐(WARHAVEN)'으로 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워헤이븐은 전쟁터(war)가 곧 안식처(haven)라는 역설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32명의 전사들이 근접병기를 사용해 적군과 몸으로 맞붙는 백병전 PvP(이용자 간 대결) 게임이다. 칼, 창, 망치, 활 등을 사용하는 병사 6종 중 하나를 선택해 전투하며 공적을 쌓아 강력한 힘을 지닌 '영웅의 화신' 4종으로 변신해 전장을 누빌 수 있다.
넥슨은 워헤이븐의 스팀 상점 페이지와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에 스팀을 통해 접속한 게이머는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가장 단순히 즐길 수 있는 '진격전' △거점을 차지하고 견제하는 '쟁탈전' △넓은 전장에서 전략적으로 대결하는 '호송전'을 경험할 수 있다.김대훤 넥슨 신규개발본부 개발부사장은 "게임 초기 단계부터 대규모 백병전 장르를 대중적인 게임으로 만들기 위한 전략을 담아 개발해 왔다"며 "글로벌 게이머들을 매료시킬 넥슨의 새로운 PvP IP(지식재산권)를 만들고자 한 노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못참겠다, 이런 빌어먹을 잉크"…또 짜증 폭발한 찰스왕
- 러시아 국기 갈기갈기 찢어버리고…우크라 "서울 10배 면적 탈환"
- 장례식장서 잠든 친구 부인 유사 강간한 남성...징역 2년에 법정 구속
- 박지원 폭탄발언 “이대로 가면 나라 망해…대통령이 바로 가야 국민이 산다”
- 하마터면…엘리베이터서 10대 납치시도 40대 남성 긴급체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