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런 저지 '연타석 홈런'.. 양키스, 보스턴에 7-6 역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8일(이하 한국시각) 이후 홈런이 없던 애런 저지(뉴욕 양키스)가 연타석 홈런을 작렬했다.
저지는 14일 오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팬웨이 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메이저리그(MLB) 원정경기에 1번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저지는 양키스가 2-3으로 뒤지던 6회초 선두타자로 나서 우중월 동점 솔로포를 작렬했다.
지난 8일 이후 좀처럼 홈런을 치지 못했던 저지는 이날 연타석 홈런을 때려 시즌 56·57호 아치를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지는 14일 오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팬웨이 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메이저리그(MLB) 원정경기에 1번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그는 4타수 3안타 2홈런 2타점 3득점 1볼넷으로 맹활약했고 팀도 보스턴에 7-6 역전승을 거뒀다.
1회초 첫 타석에 나선 저지는 3루수 앞 땅볼에 그쳤다. 3회초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는 중전 안타를 때렸지만 후속 타자의 안타가 없어 홈을 밟지는 못했다.
저지는 양키스가 2-3으로 뒤지던 6회초 선두타자로 나서 우중월 동점 솔로포를 작렬했다. 하지만 팀은 6회말 상대타자 젠더 보가츠의 우월 솔로포가 터져 다시 3-4로 리드를 허용했다.
8회초 다시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선 저지는 좌월 동점 솔로포를 터뜨렸다. 지난 8일 이후 좀처럼 홈런을 치지 못했던 저지는 이날 연타석 홈런을 때려 시즌 56·57호 아치를 그렸다.
두 팀의 승부는 연장으로 돌입했고 10회초 1사 1루에서 저지는 고의 사구로 출루했다. 이후 2사 만루 상황을 만든 양키스는 글레이버 토레스의 싹쓸이 3타점 적시 2루타를 터트려 7-4로 달아났다. 보스턴은 10회말 2점 따라 붙었지만 끝내 승부를 뒤집진 못했다.
MLB 최고의 라이벌로 꼽히는 양키스와 보스턴의 1차전은 저지의 활약에 힘입어 양키스의 승리로 끝났다. 이에 양키스는 올 시즌 86승56패를 거둬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를 사수했다.
☞ "뮌헨행 논의 시작"… 손흥민 동료 케인, 토트넘 떠나나?
☞ 이정후 or 피렐라?… 타격 다관왕 승자는?
☞ "SON, 토트넘서 가장 빨라"… 경계심 드러낸 스포르팅 감독
☞ "방광 터질 듯"… '홍현희♥' 제이쓴, 초보아빠의 열정육아
☞ '시동생 논란' 손담비 근황… ♥이규혁과 굳건한 애정
☞ 김준호♥김지민, 추석도 함께 보냈어?… 곧 결혼하겠네
☞ "교회 옮겼나"… 박보검, 무슨 근황 떴길래?
☞ '1-4 대패' 아약스전 앞둔 클롭, 설욕 카드 봤더니…
☞ 레반도프스키, 친정팀 바이에른 상대로 뮌헨 원정길 나서
☞ "큰돈 들어도 괜찮아"… 사우디 클럽들, 호날두에 관심
유원상 기자 wsyou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뮌헨행 논의 시작"… 손흥민 동료 케인, 토트넘 떠나나? - 머니S
- 이정후 or 피렐라?… 타격 다관왕 승자는? - 머니S
- "SON, 토트넘서 가장 빨라"… 경계심 드러낸 스포르팅 감독 - 머니S
- '홍현희♥' 제이쓴, 초보아빠의 열정육아… "방광 터질 듯" - 머니S
- '시동생 논란' 손담비 근황… ♥이규혁과 굳건한 애정 - 머니S
- 김준호♥김지민, 추석도 함께 보냈어?… 곧 결혼하겠네 - 머니S
- "교회 옮겼나"… 박보검, 무슨 근황 떴길래? - 머니S
- '1-4 대패' 아약스전 앞둔 클롭, 설욕 카드 봤더니… - 머니S
- 레반도프스키, 친정팀 바이에른 상대로 뮌헨 원정길 나서 - 머니S
- "큰돈 들어도 괜찮아"… 사우디 클럽들, 호날두에 관심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