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단독행사, 26일 음성 썬밸리CC서 진행[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가 가을 골프 시즌의 스타트를 끊는 'XGOLF 단독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썬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XGOLF에서 단독 특가로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가 가을 골프 시즌의 스타트를 끊는 ‘XGOLF 단독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썬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XGOLF에서 단독 특가로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데이 이벤트는 XGOLF 이벤트 페이지 내 가족, 친구 등의 특별한 사연을 댓글로 등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자 중 한 팀을 추첨해 행사 당일 이벤트 카트와 파티룸 및 만찬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일 발표된다.
짤펏 챌린지는 행사 당일 스타트 광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퍼터로 동전 5개를 순서대로 쳐내면 성공이다. 성공여부와 관계없이 참여자 전원에게 볼을 증정하며 도전 영상을 SNS에 게시한 사람 중 다음달 2일까지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참여자에게는 주중 1인 그린피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XGOLF 관계자는 ”XGOLF는 꾸준히 행사와 이벤트 진행을 통해 당사 회원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재원 기자 jwse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CPI 충격에 나스닥 5.16% 폭락…기준금리 1%P 인상론도 [데일리국제금융시장]
- 부장님, 빈스윙 좀 봐드릴까요?…골프가 MZ를 만났을 때
- 찰스 3세 차량 막고 '인증샷'…'사살 안 당한 게 행운'
- '마음껏 낙서하세요'…용산에 뜬 尹 풍자 포스터
- 이정재-임세령 커플록, 구찌 수트·디올 드레스 입었다
- [단독] '北 전술핵, 용산서 터지면 최대 31만명 사상' …10kt 핵공격 시뮬레이션 해보니
- '친구는 멀쩡, 난 죽다 살아나'…코로나 더 아픈 이유 보니
- '영끌 성지' 급락하는데…반포 '아리팍' 17억 더 올랐다
- '116억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구속 되나…법원 출석
- 尹, 엘리자베스 's' 오타…고민정 '대한민국 국격 먹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