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성, '신성한 이혼' 출연 확정..조승우·김성균과 '케미'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문성이 '신성한 이혼' 출연을 확정 지었다.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진은 14일 "정문성이 주연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정문성은 '조정식부동산' 대표이자 신성한과 장형근(김성균 분)의 중학교 친구 조정식 역을 맡는다.
'신성한 이혼'은 앞서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정문성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배우진을 구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대표 조정식 役...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진은 14일 "정문성이 주연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작품은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조승우 분)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정문성은 '조정식부동산' 대표이자 신성한과 장형근(김성균 분)의 중학교 친구 조정식 역을 맡는다. 펍(Pub)과 앱 개발, 국토대장정, 변리사 시험 준비 등 안 해본 일이 없는 이 구역의 경험치 대장인 조정식은 화려한 이력을 다 말아먹고 공인중개사가 천직임을 몸소 체감하는 중이다.
특히 눈길을 끌 정도로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는 아니지만 삼총사 중 가장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보내고 있는 인물이다. 여기에는 한 번 털면 청산유수처럼 쏟아내는 언변과 강한 에고(EGO)가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에 클래식을 다루는 예술가에서 트로트를 좋아하는 변호사가 된 신성한, 상사맨에서 변호사사무실 사무장이 된 장현근처럼 인생 격변을 경험한 친구들 사이에서 자유로운 영혼인 조정식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중학생에서 마흔을 넘은 '아재'가 된 세 남자의 우정과 각자에게 주어진 삶의 과제 같은 현실을 풀어나갈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극 중 조정식은 통통 튀는 개성을 갖추면서 누구와도 허물없이 지낼 수 있는 남다른 친화력 가진 캐릭터다. 이런 밝고 유쾌함은 배우 정문성과 닮아 있다"며 "볼수록 매력적인 조정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할 정문성의 새로운 변신을 지켜봐 달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신성한 이혼'은 앞서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정문성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배우진을 구축했다. 내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BTS)‧NCT DREAM, '2022더팩트뮤직어워즈(TMA)' 최종 합류
- '이정재 연인' 임세령, 美 에미상 등장…대상 글로벌 사업 '플러스' 될까
- 檢 기소 '묵묵부답' 이재명, 사법 리스크 돌파구는 '민생'?
- 與 비대위, 출발부터 삐걱…이준석 가처분 '변수'
- 글로벌 경영도 재개…이재용 삼성 부회장 다음 스텝은?
- [원세나의 연예공:감] 배우 이종석 '또치 매직', 또 통했다
- 셀트리온제약, 고덱스 급여재평가에 약가 인하로 '골머리'
- 소녀상 두고 충돌다반사…'방해용' 맞불집회에 경찰 골치
- 이정재, 끝없는 도전으로 일궈낸 'N번째 전성기'[TF초점]
- "은폐하면 처벌"…이예람 특검, 2차 가해 입증·윗선 수사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