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리액션' 유인나 "사이판 황홀해, 나도 출연해보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나가 '체인 리액션'의 매력을 극찬하며 MC가 아닌 출연진으로서 자신도 출연해보고 싶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유인나는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체인 리액션' 제작발표회에 김용대 PD, 조미선 작가를 비롯해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 걸스 유정과 함께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유인나는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체인 리액션’ 제작발표회에 김용대 PD, 조미선 작가를 비롯해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 걸스 유정과 함께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16일 공개될 쿠팡플레이 ‘체인 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포맷의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이다. 8인의 출연진이 체인으로 묶인 채 핫하면서 설레는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유인나는 “화면으로 봤는데 사실 저는 사이판을 못 가봤다”며 “시시각각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다”고 부러움을 표현했다.
그는 “보기만해도 황홀한 곳이어서 처음보는 남녀가 ‘사랑해라’ 했을 때도 저도 많이 설렜다”며 “해변도 거닐고 체인으로 가까워지는 게 재밌었다”고 시청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 역시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다”며 “과몰입이 저절로 된다”고도 덧붙였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리남 홍어'는 어디서 파나요?[과연 그럴까]
- 미성년자 주택 매수 비율↑…20채 이상 보유한 1살 유아도
- 현대家 며느리 드레스코드는 '한복'[오너의 취향]
- "나이트에 쥴리" 50대女 재판…쥴리 목격자 언급 추미애 불송치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아빠 일 시키기"…수박 써는 文사진 올린 딸 다혜씨
- "경유에 물이 섞였다"…도로에 멈춘 차 20여대 무슨 일
- 배우 김민철 10월의 신랑된다…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공식]
- '오겜' 오영수, 에미상 뒤풀이 무대 찢은 춤사위…"방탄노년단" 반응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