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신제품 '아큐커브' 유럽 시장서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트로닉이 신제품 '아큐커브(ACCUCURV)'를 유럽 시장에 최초로 공개했다.
14일 루트로닉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유럽피부과학회(EADV)'에서 아큐커브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루트로닉이 신제품 '아큐커브(ACCUCURV)'를 유럽 시장에 최초로 공개했다.
14일 루트로닉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유럽피부과학회(EADV)‘에서 아큐커브를 소개했다. 유럽피부과학회는 유럽 내 3대 피부과학회로 꼽힌다.
루트로닉은 학회 기간 중 별도의 사전 론칭 워크숍(Pre-Launch New Body Device)과 루트로닉 디너 심포지엄(Lutronic Dinner Symposium)을 차례로 마련해 고관여층에게 추가로 제품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현지 전문가들이 참석해 에스테틱 의료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하기도 했다. 회사는 아큐커브와 함께 더마브이, 루트로닉 지니어스, 라셈드 울트라, 클라리티II 등의 대표 의료기기들도 소개했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아큐커브가 엔데믹으로 많은 관객을 맞이한 유럽피부과학회에서 화려한 데뷔를 마쳤다"며 "루트로닉이 유럽에서도 기술력과 효과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스위스, 스웨덴,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 각국의 참가자들과 중동 참가자들까지 기기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묻는 등 신제품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루트로닉,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합류…"의료기기 전문기업 최초"
- [컨콜] 카카오게임즈 "카카오VX, 골프 NFT 사업 등 우선 철수"
- 롯데재단, '신격호 롯데 사랑드림 김장나눔 대잔치' 진행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플랫폼 업계와 상생 협력 강화 방안 논의
- 에이블리 4910, 10월 주문자 20배↑…거래액 역대 최대
- G마켓·옥션, '상생페스티벌 베스트 상품전' 진행
- "온라인 그로서리 키운다"…롯데마트·슈퍼 '파트너스 데이' 개최
- 카카오게임즈, 3분기 영입익 57억원…전년比 80.07%↓
- 해수면 상승‧가뭄, 해안도서 지하수가 위험하다
- "나중에 우리 부모님 아프면 며느리인 네가 돌봐줘" 남자친구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