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탄생' 데프콘 기립박수 주인공 누굴까 "전 장르 가능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탄생' 사상 최고 점수가 뜬다.
9월 1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에서는 차세대 보컬리스트 비즈, '제 2의 임영웅' 임강호, 반전매력의 소유자 YUHA(유하)의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스타 메이커 7인과 현장 관객을 사로잡은 최고 득점자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스타탄생’ 사상 최고 점수가 뜬다.
9월 1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에서는 차세대 보컬리스트 비즈, ‘제 2의 임영웅’ 임강호, 반전매력의 소유자 YUHA(유하)의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스타 메이커 7인과 현장 관객을 사로잡은 최고 득점자가 공개된다.
앞서 지난 1회 방송에서 총점 172별로 첫 스타 탄생에 성공한 쥬시팍의 기록을 꺾는 새로운 부캐가 나타나는 것. 쥬시팍이 개성 있는 센 언니 캐릭터와 파워풀한 랩, 소울풀한 보컬까지 스타성과 실력을 모두 겸비했던 만큼, 이날 만날 최고 득점자 역시 엄청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녹화 당일 이 부캐의 무대는 스타 메이커 정재형의 광대를 승천시켰을 뿐만 아니라 현장 관객의 집중도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마지막까지 놓지 않는 감정선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한 무대에 스튜디오에서는 끝없는 환호와 박수가 이어졌으며 데프콘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냈다고. 또한 데프콘은 “전 장르가 다 가능한 친구 같다”고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비즈, 임강호, 유하 중 엄청난 무대로 스타 메이커와 현장 관객을 매료시키며 최고 점수를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과연 몇 점으로 스타 탄생에 성공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