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리액션' 조미선 작가 "다른 데이팅과 달리 체인이라는 장치가 차별점"
김경희 2022. 9. 14. 11: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의 제작발표회가 14일 오전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대 PD, 조미선 작가, 유인나,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걸스의 유정이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의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의 제작발표회가 14일 오전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대 PD, 조미선 작가, 유인나,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걸스의 유정이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조미선 작가는 "체인이라는 장치가 활용되었다. 그것만으로도 섹시하고 발칙한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체인으로 물리적 거리를 가깝게 하면서 감정을 고조시키고 없었던 감정도 생기게 한다. 반면 또 멀어지는 감정도 가지게 한다. 또 다른 설렘을 가져다 줄 장치로 체인을 고안했다."라며 이 프로그램만의 차별점을 밝혔다.
8명의 체이너 선정 기준에 대해 "우선은 지금 사랑을 하고 싶은 싱글 남녀 중에 찾았다. 비주얼이나 외모에 국한되기 보다 현재의 삶을 얼마나 열심히 진취적으로 살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봤다. 단순한 외모의 멋짐, 싱글 남녀만 모으지 않았다."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인물들을 섭외했음을 이야기했다.
조미선 작가는 "유인나는 사랑에 대해 박사가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너무 잘 알더라. MZ세대의 연애 감정에 아주 전문가다운 분이다. 어렵게 모셨다."라며 유인나의 섭외 이유를 밝혔다. 또 "이진호는 너무 의외였다. 정말 과몰입도 하시고 공감도 잘하시더라. 남녀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는 분이었다. 유정은 통통튀는 비주얼이지만 정말 예리한 분이더라. 심리나 관계에 예리함을 가지고 있어서 섭외했다."라며 나머지 MC들의 캐스팅 이유도 밝혔다.
'체인리액션'은 9월 16일 금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