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리액션' 유인나 "지코, 얼굴 빨개질 정도로 과몰입해"

2022. 9. 14.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체인리액션' 멤버들이 지코가 가장 '과몰입'한 MC라고 입을 모았다.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쿠팡플레이의 첫 데이팅 예능 프로그램 '체인리액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김용대 PD, 조민선 작가, 유인나,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함께 했다.

이진호는 지코에 대해 "보면서 정말 과몰입하더라. 극장에서 영화 보듯이 봤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코 또한 스스로 "집에서도 여러 콘텐츠를 끊임없이 보는 집돌이"이라며 "'체인리액션' 촬영할 때도 촬영생각보다는 제가 집에서 연애 리얼리티를 보고 있다고 생각할만큼 과몰입하면서 봤다. 상황에 빠져서 넋을 놓고 봐서 자연스럽게 리액션이 나왔다"라고 인정했다.

이후 유인나는 "지코 씨가 얼굴도 빨개지고 입틀막도 하더라. 제 자신이 스스로 감정과잉인가 싶을 정도인데 지코 씨는 더했다"라고 밝혔다.

'체인리액션'은 설렘을 자극하는 지상낙원 사이판에 모인 핫한 남녀가 체인으로 서로 묶여 240시간을 같이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 외모도, 배경도 완벽한 청춘남녀 8명이 모여 게임을 통해 일정시간 체인으로 서로 묶인 채 시간을 보내며 설렘과 긴장 사이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펼친다. 오는 16일 오후 8시 첫 공개.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