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이달 24일 잠실에 '국내 4호' 애플스토어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이 잠실에 국내 4번째 애플스토어를 열고 한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애플은 오는 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국내 애플스토어 4호점인 '애플 잠실'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애플은 애플스토어 오픈에 앞서 홈페이지를 통해 '애플 잠실'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애플이 국내에 애플스토어를 여는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애플이 잠실에 국내 4번째 애플스토어를 열고 한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애플은 오는 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국내 애플스토어 4호점인 '애플 잠실'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애플은 애플스토어 오픈에 앞서 홈페이지를 통해 '애플 잠실'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누에를 길러 비단을 만드는 곳'이라는 잠실의 지역명과 유래에 걸맞게 디자인된 애플 로고도 함께 공개했다. 로고는 애플 고유의 색을 입은 리본으로 사과 형태가 만들어졌다.
아울러 '다채로운 생각, 비단처럼 펼치다'라는 문구가 담긴 오픈 준비 현장의 사진도 실렸다.
애플이 국내에 애플스토어를 여는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지난 2018년 1월 '애플 가로수길'을 처음 오픈한 데 이어 지난해 2월 '애플 여의도', 올해 4월 '애플 명동'이 문을 연 바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서울 강남구에 5번째 매장인 '애플 강남'이 문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님 폰 접히면 알려줘"…'아이폰14' 공개에 애플 저격수 된 삼성
- 애플 친중 행보에 美 의회 '발끈'…'아이폰14' 中 반도체 탑재설에 '경고'
- 유상증자 차질 고려아연, 우호지분 결집에 유동성 확보
- 서태건 게임위원장, 3대 핵심방향·17개 주요 실천과제 공개
- [포토] 지역문화진흥원,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기관 인증식' 개최
- 휠라홀딩스, 북미 사업 '스톱'…"완전 철수는 아냐"
- LG전자, 車 AR 기술로 특허청 주관 세종대왕상 수상
- 민주·조국혁신당, 16일 '연합 집회' 합의
- 네이버 뉴스 검색 오류 정상화…"디도스 공격 아냐"(종합2)
- [속보] 트럼프 美 대선 승리선언 "47대 대통령 당선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