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측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 연말까지 가족들과 캐나다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휘재가 데뷔 30년 만에 첫 휴식기를 갖는다.
이휘재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이데일리에 "이휘재 씨가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를 갖는다"며 "가족과 함께 올 연말까지 캐나다에 머물 예정"이라고 알렸다.
1992년에 연예계에 발을 들인 이휘재는 FD 출신으로,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 몰래카메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휘재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이데일리에 “이휘재 씨가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를 갖는다”며 “가족과 함께 올 연말까지 캐나다에 머물 예정”이라고 알렸다.
1992년에 연예계에 발을 들인 이휘재는 FD 출신으로,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 몰래카메라’로 데뷔했다. 이후 ‘테마게임’, ‘남희석 이휘재의 멋진 만남’, ‘멋진 친구들’,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 ‘스펀지’, ‘상상플러스’,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 ‘비타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2000년대 방송가를 주름잡았다.
그는 이번 휴식기를 통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재정비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이휘재는 지난 2010년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결혼한 뒤 2013년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 군을 품에 안았다. 두 아들과 함께 출연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 및 응원을 받았다. 지난 2015년에는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도 거뒀다.
그는 현재 KBS2 ‘연중 플러스’의 진행을 맡고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家 며느리 드레스코드는 '한복'[오너의 취향]
- (영상)文의 남자 박수현, 윤석열 대통령 칭찬한 이유[신율의 이슈메이커]
- [단독] 고양 킨텍스 지하에 제2 코엑스몰 들어서나...
- "김건희 여사 최고의 뉴스메이커, 대통령 '저리가라' 수준"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예?" 되묻자 폭행…대리기사 피범벅 만든 50대男
- "팔아요~" 중고장터 누빈 자전거 도둑…'현직 경찰' 이었다
- 파느니 물려주지…`세대생략` 증여, 1조원 넘어섰다
- '오겜' 오영수, 에미상 뒤풀이 무대 찢은 춤사위…"방탄노년단" 반응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