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통신·IPTV 요금제에 '와인 구독' 혜택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인터넷TV(IPTV)와 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에 따르는 혜택에 와인 구독을 추가한다고 14일 밝혔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 사업담당(상무)은 "최근 와인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서비스 이용자들이 LG유플러스의 IPTV나 OTT를 시청하면서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와인 구독 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스마트홈 관련 제휴 혜택을 꾸준히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인터넷TV(IPTV)와 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에 따르는 혜택에 와인 구독을 추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와인 구독 플랫폼을 운영하는 퍼플독과 협업했다.
LG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인 유플러스닷컴에서 온라인으로 U+티비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결합해 신규가입한 이들에게 와인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용자가 레드·화이트·스파클링 등 원하는 와인 구성을 선택하면 인기 와인을 매월 구독 형태로 받을 수 있는 식이다. 와인 구독권은 기간 별로 금액을 나눠 다른 사은품과 함께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 사업담당(상무)은 “최근 와인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서비스 이용자들이 LG유플러스의 IPTV나 OTT를 시청하면서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와인 구독 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스마트홈 관련 제휴 혜택을 꾸준히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세대 "골프보다 테니스"…액티비티 판매량 151% 급증
- 보로노이, 기술이전 계약 체결 소식에 '급등'
- "어제 손절할 걸, 거지 됐다"…삼성전자 개미들 '격앙'
- 추석 연휴, 국민 절반이 티맵 썼다…인기 목적지는 '공항'
- "비통한 심정"…삼성전자, 英 여왕 애도 성명 발표한 이유
- 15살 나이 차, 최준용♥한아름 부부 출격..."하루에 뽀뽀만 50번" 깜짝 고백 ('퍼펙트라이프')
- "여자 생겨"…'24살 연하♥' 53세 최성국, '우울→결혼 포기' 했다가 핑크빛 결실[TEN피플]
- 김준호, 추석 때 ♥김지민 본가 안갔다…"결혼하기 싫다는 뜻 아냐?"('돌싱포맨')
- 오정연, 초가을에 글래머 몸매 뽐내며 물놀이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