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엑소 시우민, 7년만 드라마 컴백 '사장돌 마트' 주연
황소영 기자 입력 2022. 9. 14. 10:53
엑소 시우민이 7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14일 JTBC 엔터뉴스에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시우민이 새 드라마 '사장돌 마트' 주연으로 나선다"라고 귀띔했다.
'사장돌 마트'는 아이돌 그룹 멤버 출신들이 모여 마트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연출한 이유연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시우민은 2015년 '도전에 반하다'를 통해 드라마에 첫 도전한 바 있다. 영화 '봉이 김선달(2016)과 엑소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영화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3'으로 팬들과 만났던 상황. 26일 데뷔 첫 솔로 앨범 발매로 가수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 데 이어 7년 만에 도전하는 드라마 역시 궁금해진다.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주목된다.
'사장돌 마트'는 이르면 내년에 만나볼 수 있다. 편성은 미정이다. 드라마 '나빌레라', '더 로드: 1의 비극' 등을 만든 더그레이트쇼에서 제작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명에 '제3자 뇌물공여' 혐의 적용…경찰 판단 뒤집혔다
-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숨진 채 발견된 모녀…"생활고 호소"
- "반말하는 줄 착각"…만취해 대리기사 폭행한 50대
- [영상] "에미상 뒤집어 놓으셨다" 78세 오영수 꺾기춤에 외국인들 환호
- 호주서 캥거루 공격에 70대 사망…1936년 이후 첫 인명피해
- 이르면 4일 개각…총선 출마 앞둔 장관들이 우선 대상
- 당정 "행정전산망 다음 달 대책 발표...'중대재해처법' 유예 추진"
- 하마스 "전면 휴전 없이 인질 석방 없다"…이스라엘은 가자 남부 공세
- 탈당 이상민 "이재명 사당, 개딸당으로 변질"…당내 파장은
- "한반도 전쟁은 시점상 문제"…위협 수위 높이는 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