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이 전하는 낭만

이선명 기자 2022. 9. 14.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의 사진전과 사진집 발매가 팬들의 뜨거운 성화를 배경으로 인기를 이어가자 소속사가 이벤트를 개시했다. 소속사 제공



‘트바로티’ 김호중이 낭만을 전한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2차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김호중 화보집 & 특별 사진전’(BRAVISSIMO in ITALY : KIM HO JOONG PHOTOBOOK & SPECIAL PHOTO EXHIBITION)의 인기가 뜨겁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화보집은 김호중 데뷔 이후 첫 단독 화보집이자 특별 사진전까지 열리는 남다른 스케일로 진행됐다. 까사, 씨엘로, 쏘뇨 총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독자적인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한다.

김호중은 이번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사진집을 뜻깊게 구상하고자 지난 과거가 담겨 있는 이탈리아로 촬영지를 택했고 스스로 칭하는 ‘노래하는 사람’ 메시지를 담고자 노력했다고 한다.

소속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호중의 모습이 담긴 2가지 버전의 티저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김호중은 자유를 만끽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아름다운 이탈리아를 풍경으로 영감을 얻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소속사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6일까지 구매자에 한해 기대평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오는 21일 NHN티켓링크에서 3명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라며 “이벤트에 당첨된 3명에게는 김호중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화보 작품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